FAQ
-
[결제] 정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모두의 구독에서는 정기결제를 위한 본인명의의 카드를 등록하여 등록된 카드정보로 정기결제가 진행됩니다.
[마이구독] – [내정보] – [카드 등록/관리] 에서 본인명의의 카드를 등록하거나, 주문/결제 화면에서 결제수단 > 카드등록 에서 카드등록이 가능합니다.
-
[주문] 구독상품의 주문정보 (결제주기, 수량, 옵션) 변경이 가능한가요?현재 구독중인 상품에 대하여 수량 및 옵션을 변경하시려면 [마이구독] – [구독관리] – [구독중] 의 [구독변경] 에서 주문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.단, 아래와 같이 해당 주문의 정기 결제 진행 상태에 따라 변경이 가능합니다.<주문정보(결제주기,수량,옵션) 변경조건>1) 1회차에는 주문정보 변경이 불가하며, 최소 2회차 정기구독 건부터 주문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.1회차에 주문정보를 변경하려면, 해당 주문을 취소하고 재 주문을 해야 합니다.2) (2회차부터 적용) 정기결제가 이루어지기 전 주문정보 변경 : 해당 회차의 정기결제가 이루어지기 전이므로 주문정보 변경 내용이 적용됩니다.3) (2회차부터 적용) 정기결제가 이루어진 후 주문정보 변경 : 해당 회차의 정기결제가 진행되었으므로, 해당 회차에서 변경 내용 적용이 불가하며 다음 회차에 변경한 내용이 적용됩니다.
-
[주문] 정기 구독 현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[마이구독] – [구독관리]의 [구독중]에서 현재 이용중인 정기구독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
[주문] 구독 회차가 무엇인가요?
정기결제 후 판매처에서 상품을 배송하는 시스템으로, 해당 구독상품의 정기결제 건수가 하나의 정기구독 회차로 기록됩니다.
구독상품 주문 후 첫 정기결제건 부터 1회차 구독으로 기록됩니다.
-
[결제] 정기 결제는 언제 이루어지나요?
고객님이 상품 주문시 설정하신 주기/결제일 에 맞추어 정기결제가 이루어집니다.
-
[주문] 구독 상품이란 무엇인가요?
구독 상품이란, 고객이 설정한 주기에 맞춰 정기적으로 결제 및 배송되는 정기 구독 상품을 말합니다.